GreenFan S 2015년 모델의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안내

GreenFan S 2015년 모델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안내 및 접수

BALMUDA
2017년 5월 22일

발뮤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안녕하세요.
연두색의 잎들이 점점 초록으로 짙어져 가는 이 계절에 고객님과 가족 모두가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5년 최초 판매했던 발뮤다 그린팬 S EGF-1550 모델 일부 제품에서 헤드 부분을 지지하는 부품의 강도가 충분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예기되는 증상으로는 제품이 넘어졌을 때나 사용 후 오랜 시간이 경과하면 부품에 균열이 발생할 수 있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발뮤다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5월 22일부터 해당 부품에 무상 교체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품 공급 일정과 원활한 교체를 위해 순차적으로 해당 제품 구매 고객님께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응대와 빠른 진행을 위해 별도의 전담 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전용 상담 전화 02-710-4177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보다 안전하게 고객님께서 발뮤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결정한 프로그램이지만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안전하게 오랫동안 발뮤다 제품을 사용해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발뮤다는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5.22 한국 발뮤다 임직원 일동 올림.

[개시 일자]

2017년 5월 22일부터

[대상 제품]

제품명 : 2015년 GreenFan S EGF-1550 모델
모델번호 : EGF-1550-WK (블랙),
EGF-1550-WG (그레이),
EGF-1550-WC (골드)

2016년 모델인 EGF-1560 모델은 개선된 부품이 사용되었기에
안심하고 사용해 주셔도 좋습니다.

[실시 목적]

헤드를 지지하며 회전하는 부품의 강성이 설계 보다 부족하게 생산되어 넘어짐으로 인한 충격이나 일상적인 사용에 있어서도 오랜 시간이 경과 하면 부품에 균열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어 본 프로그램을 실시 하게 되었습니다.

[교체 부품]

설계 및 재질이 변경된 헤드 지지대(Swivel) 파트의 교체를 통해 고객님께서 좀 더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제품

대상제품

2015년 GreenFan S EGF-1550 모델

파손될 가능성이 있는 부분

파손될 가능성이 있는 부분

보내 주실 헤드 부분

보내 주실 헤드 부분

대상 제품의 헤드 부분을 회수 해 당사 AS센터에서 해당 부품을 교체한 후 헤드 부분을 반송해드립니다.

[교체 부품]

설계 및 재질이 변경된 헤드 지지대(Swivel) 파트의 교체를 통해 고객님께서 좀 더 안전하게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상 제품 확인

  1. 어댑터를 분리한 후 평평하고 안정된 바닥에 수건 등을 깔고 제품을 눕힙니다.
  2. 본체 바닥면의 검정색의 KC 인증 라벨에 EGF-1550의 모델명이 표기되어 있는 제품이 해당됩니다.
EGF-1550

제품 시리얼번호 위치확인

배터리 커버를 열어 안쪽 우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GF-1550

배터리 커버를 열어
안쪽 우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 절차

  • 접수

    홈페이지의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하거나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전용 상담 전화 (02-710-4177) 로 본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준비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을 신청해 주신 고객님께 분리하신 헤드 부분을 담아 당사로 보내주실 수 있도록 포장용 박스를 먼저 보내 드립니다.

  • 회수

    받으신 포장 박스에 헤드 부분을 담아 포장하신 후 고객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당사로 회수할 수 있도록 회수 접수를 해드립니다.

  • 점검 및 부품

    회수된 헤드를 점검하고 해당 부품 교체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FAQ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반송

    부품 교체 및 검사가 완료된 헤드를 댁으로 반송해드립니다.

    반송까지는 부품 입고일로부터 1-2주 소요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