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의 편리함

전용 Battery & Dock에 장착하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가 되며 충전할 때는 Dock 위에 본체를 올려 놓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약 2배의 가까운 회전 각도를 실현했으며, 회전 범위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선

Battery를 장착해 Dock에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되는 GreenFan S. 콘센트가 없는 장소나 캠핑장 등에 편리하게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최대 20시간으로 저녁에 주무시는 동안에도 전원이 꺼지지 않습니다.

* 12시간 동안 버튼 조작 없이 계속 사용하면 자동 OFF 기능에 의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침실

무음에 가까운 풍량 1의 부드러운 바람은 아침까지 사용해도 몸을 너무 차갑게 하지 않아 피곤함을 느끼지 않는 바람입니다.
에어컨 바람을 직접 맞고 싶지 않을 때에도 GreenFan S의 바람으로 공기를 순환시키면 부드러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회전 범위

지금까지 회전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선풍기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GreenFan S는 완전히 새로운 구조와 다수의 위치 센서
조합에 의해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조작은 간단합니다. 팬 부분을 잡고 기준점에서 다른 기준점으로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각도가
넓거나 좁거나,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관계없이 기억된 범위에서 회전합니다.

세탁물 건조

넓은 면적의 바람이 15m 앞까지 닿는 GreenFan S는 실내에서 세탁물을 바람 없이 건조할 때 보다 약 3배 빠른 속도로 건조합니다.
회전 각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소량의 세탁물에는 좁은 범위로 빠르게 송풍하고, 대량의 세탁물에는 150°까지 넓은 범위로
골고루 송풍할 수 있습니다.

1대로 2대의 역할

GreenFan S는 중간 지지대 탈착이 가능합니다. 바닥에 놓고 사용할 때는 큰 사이즈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실 때는 지지대를 분리해 작은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순환기로 사용

GreenFan S를 최대 풍량인 4단으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천장 부근과 바닥에 생기는 불쾌한 온도차를 해소해 최적의 실내 온도를 만들어 줍니다. 습기가 생기기 쉬운 옷장이나 욕실 등에서 환기를 위해 사용하면 곰팡이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러그 어댑터

벽의 콘센트나 멀티 탭 등에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는 경우 어댑터가 방해되어 옆의 콘센트 홀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뮤다의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콘센트 플러그 방향을 바꿀 수 있어
콘센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New Letter 받기
자세히